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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女 상담원, 택배기사에게 따뜻한 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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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서울고객센터 상담원들이 자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소나기 밥차' 행사를 열고 택배기사들에게 따뜻한 아침을 제공하고 있다.

CJ대한통운 서울고객센터 상담원들이 자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소나기 밥차' 행사를 열고 택배기사들에게 따뜻한 아침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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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택배기사님들은 우리처럼 고객을 대하면서, 거기다 무거운 택배까지 운반하셔야 하니까 감히 우리 일이 힘들다는 말을 못하겠어요.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걱정이에요. 따뜻한 국물 든든하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CJ대한통운 택배고객센터 여성 상담원들이 겨울을 맞아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른 아침 택배터미널에 나섰다.
CJ대한통운 서울고객센터는 24일 서울 강서구의 한 택배터미널에서 추운 겨울,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하는 택배 배송기사들을 위해 따뜻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소나기(소중한 나눔의 이야기) 밥차' 지원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 상담원들은 택배터미널에서 갈비탕을 직접 조리해 택배기사들에게 제공했다.

CJ대한통운 서울고객센터는 지난 10월 상담원들이 기증한 의류, 가방 등 180여점으로 '소중한 나눔의 이야기'라는 바자회를 열어 기금을 직접 마련해 '밥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나기 밥차는 오는 12월 1일에 인천 남구 소재 택배터미널로 두 번째 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재순 CJ대한통운 서울고객센터장은 "함께 고생하는 택배기사분들에게 따뜻한 아침도 챙겨드리고, 또 서로의 어려운 점들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나눔과 소통의 이벤트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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