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그맨 이지성, 웨딩 사진 공개…"드디어 결전의 날"

최종수정 2014.11.15 15:28 기사입력 2014.11.15 15:28

댓글쓰기

이지성 결혼 [사진=이지성 블로그]

이지성 결혼 [사진=이지성 블로그]



개그맨 이지성, 웨딩 사진 공개…"드디어 결전의 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이지성이 웨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이지성은 자신의 블로그에 "드디어 결전의 날. 인생의 첫발. 이제 지금 출발 합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 받으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둘 다 잘 하고 오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몸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준 신부에게 고마워요. 오늘은 다이어트 하루 쉬어도 되겠죠? 오늘은 쉬어도 제 몸이 이해할거에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한 포즈로 미소 짓고 있는 이지성과 예비 신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지성은 최근 118㎏에서 77㎏으로 40㎏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지성은 이날 오후 3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2세 연하 미모의 여성과 결혼한다.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해 인연이 된 이들은 5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편 MBC 공채 18기 개그맨인 이지성은 MBC '코미디의 길'에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