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성공… '사랑의 힘?'

최종수정 2014.11.07 06:50 기사입력 2014.11.07 06:50

댓글쓰기

개그맨 이지성 [사진=이지성 블로그]

개그맨 이지성 [사진=이지성 블로그]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성공… 그가 공개한 다이어트 비결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공채 18기 개그맨 이지성이 결혼을 앞두고 44kg 감량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성은 웨딩사진 촬영을 앞두고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몸무게를 44kg정도 감량했다고 전했다. 이지성의 다이어트 전 몸무게는 118kg이었으나 얼마 전 결혼식을 준비하며 77kg로 줄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4kg을 더 빼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지성의 다이어트는 이지성이 현재 출연 중인 MBC 코미디 프로그램인 '코미디의 길'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지성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과거 뚱뚱했던 시절 입었던 옷이 맞지 않는다"며 "오는 15일에 입을 턱시도를 입은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지성은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반해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 연인이 돼 지난 5년 교제한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이며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한편 개그맨 이지성은 오는 11월 15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합류, 예비신부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지성, 대박이다", "이지성, 열정이 대단하다", "이지성, 결혼 축하합니다", "이지성, 의지에 박수를", "이지성,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