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해트트릭 사업단, 백선바오로의 집 축구교실 운영

최종수정 2014.11.12 17:54 기사입력 2014.11.12 17:5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호남대학교 해트트릭 사업단(단장 장재훈)은 지난 9일  호남대학교 인조잔디구장에서 백선바오로의 집(시설장 조경덕 수녀) 아이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열었다. 
  

축구학과 재학생이 지도자로 참여해 실시한 이 날 축구교실은 간단한 패스연습 등 축구기본기를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한편 호남대학교 해트트릭사업단은 지난 10월 23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삼거동에 위치한 지적 장애인 거주시설 백선바오로의 집과 MOU를 체결하고, 오는 12월까지 재능기부 축구교실을 실시하기로 했다.

호남대학교 해트트릭 사업단(단장 장재훈)은 지난 9일 호남대학교 인조잔디구장에서 백선바오로의 집(시설장 조경덕 수녀) 아이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열었다. 축구학과 재학생이 지도자로 참여해 실시한 이 날 축구교실은 간단한 패스연습 등 축구기본기를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한편 호남대학교 해트트릭사업단은 지난 10월 23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삼거동에 위치한 지적 장애인 거주시설 백선바오로의 집과 MOU를 체결하고, 오는 12월까지 재능기부 축구교실을 실시하기로 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