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서 새로운 구멍병사 등극?…벌레에 '화들짝'

최종수정 2014.10.26 12:36 기사입력 2014.10.26 12:36

댓글쓰기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출연 [사진=MBC 제공]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출연 [사진=MBC 제공]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서 새로운 구멍병사 등극?…벌레에 '화들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병대 출신 UFC 강자 김동현이 '진짜 사나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UFC 선수 김동현은 185cm의 훤칠한 키와 단단한 복근의 소유자로 체력테스트에서 특급에 가까운 결과로 신병들의 부러움 속에 에이스로 등극했다.

하지만 김동현은 제식훈련, 각개전투 등 끊임없이 이어지는 훈련 속에서 실수를 연발하며 '구멍병사'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해병대 스타일로 훈련에 임했다가 교관에게 "여기는 해병대가 아닙니다"라는 독설까지 들었다.

또한 김동현은 훈련 도중 얼굴에 벌레가 날아들자 겁에 질려 꼼짝 못하는 모습을 보여 교관을 당황케 했다.

UFC 김동현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는 26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UFC 김동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UFC 김동현, 반전매력이네" "UFC 김동현, 기대된다" "UFC 김동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