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 결혼했어요' 화끈한 송재림, 김소은에 "나 오늘 너 안 보내" 19금 발언

최종수정 2014.10.25 15:37 기사입력 2014.10.25 15:37

댓글쓰기

가상부부 송재림-김소은 [사진= MBC 제공]

가상부부 송재림-김소은 [사진= MBC 제공]



'우리 결혼했어요' 화끈한 송재림, 김소은에 "나 오늘 너 안 보내" 19금 발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에 화끈한 19금 발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아슬아슬한 작업 멘트 설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저녁 식사를 하던 송재림은 "마늘이 남성 스태미너에 좋은 음식"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수저 가득 구운 마늘을 담아 송재림에게 건넸다.

송재림은 김소은의 장난에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수저 가득 마늘을 다 받아먹었다.
이어 송재림은 "나 오늘 너 안 보낼 거야"라고 말해 김소은을 놀래켰다.

송재림의 도발적인 발언에 대한 김소은의 반응은 오늘(25일) 오후 4시 55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19금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화끈하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실제 커플 됐으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저 커플 좋아",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케미 장난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