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몸에 불필요한 지방으로 가슴지방이식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슴지방이식, 하베스트젯2로 볼륨은 UP 지방은 down"

광주 자인의원 정찬상 원장

광주 자인의원 정찬상 원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최근 가슴성형을 고려할 때 옷맵시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촉감, 균형 잡힌 가슴을 가게 되길 원하는 고객의 요구가 많아졌다.
기존 식염수백이나 실리콘을 이용한 수술이 옷맵시나 볼륨감 면에서 만족스러웠다면 자연스러운 촉감이나 균형감은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생기는 요구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출산 이후 신체의 변화를 겪었거나 원래부터 볼륨감에 자신 없었던 분들은 자신감이 떨어지고 위축되기도 한다.

광주 자인피부과 정찬상 원장은 "아름다운 가슴은 자신감을 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신체의 라인과 잘 어울릴 때 가장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나타날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가슴 부위의 적당한 볼륨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기존 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지방손상으로 오일형성이 많고 이식한 후 생착률도 떨어지기 때문에 석회화되거나 멍울이 생겨 조직검사를 하거나 제거하는 추가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하베스트젯2 지방이식 가슴성형은 채취된 지방이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이며 건강하고 신선하기 때문에 가슴성형 후 지방 생착률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어 가슴 지방이식을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허벅지, 아랫배 등의 지방을 채취해 사용하므로 원하는 몸매 라인을 추가로 얻게 되면서 볼륨감 있는 가슴을 갖게 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본인의 지방을 채취하여 가슴에 주입하므로 생착된 지방이 다시 신체의 일부가 돼 효과도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

광주 자인 피부과 정찬상 원장은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는 젊은 여성분들이나 출산 후 쳐지고 작아진 가슴으로 가슴 성형을 고려하는 분들은 여러 가지 가슴성형 방법을 고려해 보아 본인에게 적절한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며 “수술을 결정하기 전 병원과 수술방법을 선택함에 있어 신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에서 지방을 제거할 수도 있고 가슴 볼륨도 생길 수 있으며 진일보한 수술 방법으로 수술 후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술 방법에 대해서도 꼼꼼히 알아 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