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부재생·미백·홍조치료 광주자인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자인피부과

광주자인피부과

AD
원본보기 아이콘

"피부재생·탄력·제모·미백· 홍조개선을 한번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는 날씨가 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톤이 어두워지며 홍조도 유난히 심해지는 분들이 많아진다. 대부분 자가 세안, 수분크림 등으로 해결해보려 하지만 이마저도 변화 무쌍한 날씨 앞에 효과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오히려 이를 감추기 위해 메이크업을 더 한다든지 집에서 스크럽을 하거나 클린징을 하면서 심하게 문지른다면 자칫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메이크업을 한 날이거나 생리를 앞둔 시점이라면 클린징을 2번씩 하는 듀얼클린징을 해주는 것이 모공이 막히지 않고 피부 순환이 원활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이다.

클린징 후에 3분 이내에 수분크림과 에센스로 보습과 영양 공급하는 것도 잊지 않아야 한다.

한편 홍조가 있거나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급격한 온도 변화를 막아주는 방법도 홍조를 예방하는 한 가지 노하우이다. 외출할 때 목도리나 마스크 등으로 체온을 유지해주고 외부에 오래 동안 머물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피부 문제의 원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자외선, 외부 공기에 노출 등은 피하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밖에도 비타민C가 풍부한 항산화 비타민이나 채소를 섭취하면 피부톤 개선과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광주 자인의원 정찬상 원장은 “계절의 변화로 인해 미쳐 적응하지 못하는 피부에 대해 적극적인 관리와 레이저 치료가 필요하다”며 “가급적 꼼꼼한 홈케어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필요하지만 클라리티 레이저와 같은 미백, 홍조 치료, 탄력 개선까지 해줄 수 있는 레이저와 꾸준한 피부 관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클라리티’ 레이저는 기미나 주근깨, 잡티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탄력과 홍조 개선. 제모 효과까지 있는 '롱 펄스 알렉산드라이트 엔디야그 레이저로 2mm 부터 20mm까지 총 9가지의 스팟(spot) 사이즈를 병변의 크기와 특성에 따라 선택하여 여러 가지 피부 타입과 문제에 대해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레이저시술이다.

특히 클라리티는 마취연고를 바르지 않고 시술이 가능할 만큼 통증이 없기 때문에 치료 시간이 짧아졌으며 동시에 색소, 탄력, 홍조 개선과 제모치료를 할 수 있어서 여러 가지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레이저이다

정찬상 원장은 “고객과 일대일 면담을 통해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레이저 치료와 관리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