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코 '화장 지웠어' 참여한 뮤지션들도 '대박'…음원차트 1위 기염

최종수정 2014.10.16 22:00 기사입력 2014.10.16 22:00

댓글쓰기

개코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개코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개코 '화장 지웠어' 참여한 뮤지션들도 '대박'…음원차트 1위 기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코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가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의 기염을 토했다.
16일 정오 개코는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를 발매했다. 이날 타이틀곡인 '화장 지웠어'는 멜론 등의 각종 음원사이트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개코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 감사합니다... 자이언티 예은 행주시모 너무 고맙고 뮤비 당일섭외에도 불구하고 뛰어와 준 세윤이도 감사하고 나레이션 완전 재밌게 참여해준 준호형 지민이 때땡큐!!!"라는 글과 함께 음원차트 1위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개코의 '화장 지웠어'가 이날 자정 발매된 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을 꺾고 1위에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개코의 이번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는 애매한 관계를 이어오던 밀당남녀에 관한 곡이다.

한편 개코는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전시 ‘레딘그레이 ? 더 웨이브’ (REDINGRAY ? THE WAVE)를 연다. 전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개최된다.

개코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코, 서태지 꺾다니 대단하다", "개코, 노래 좋더라", "개코, 축하해요", "개코, 나도 한번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