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효성 블로그 20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 '200 to 200'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 블로그에 대한 네티즌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진행하게 됐다.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을 담당하고 있는 효성의 SNS 담당자들을 인터뷰도 볼 수 있다.
효성은 지난 2010년 5월 B2B 기업으로는 최초로 기업 블로그를 개설, 사업 및 제품을 쉽게 풀어 설명해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효성을 알려 왔다. 지난 9월 그룹 페이스북 개설 이후 블로그와의 시너지 효과로 2013년 11월 100만 방문자 돌파 이후 11개월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