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준형 'god 퇴출 사건' 전말 공개…"아이돌 공개연애 인정 계기됐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준형 'god 퇴출 사건' 전말 공개…"아이돌 공개연애 인정 계기됐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박준형 god 퇴출 사건 전말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이하 세바퀴)'에서는 과거 박준형 열애로 인한 god 퇴출 사건 전말을 공개했다.

이날 god 멤버들은 god 최대 위기로 금기시 되던 아이돌 연애로 인해 박준형이 퇴출 당했던 사건을 꼽았다. 당시 박준형은 배우 한고은과 열애로 god에서 퇴출 통보를 받았었다.
손호영은 "그땐 너무 어려서 그런지 이제 막 god가 잘되고 있는데 열애를 하는 박준형이 이해가 안 가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우도 "박준형이 사랑을 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며 "양 옆도 안 본다. god 일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였다.

박준형은 "당시 같이 미국에서 온데다가 오빠라는 소리를 처음 들어봐서 정말 신기했다. 가깝게 지내다 보니 소속사에선 '여자친구가 있으면 안 된다'고 했다. 그래서 난 화났었다"고 말했고, 김태우는 "god와 여자친구 중 여자친구를 택한 느낌이었다"고 당시 속내를 고백했다. 이에 박준형은 "(멤버들이) 내가 아닌 소속사를 택했다고 생각했다"고 응수했다.

김태우는 "박준형보다 소속사를 더 신뢰한 것이 잘못이었다. 소속사는 네 명의 멤버들과 박준형의 대화를 단절시켰다. 그래서 서로 원망이 더 커졌던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팬들의 대처와 멤버들의 기자회견 등을 통해 god는 다섯 명의 멤버가 함께 할 수 있었고, 박준형은 "나 이후로 아이돌 멤버들도 공개연애를 인정하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