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가을 맞이 '엄마와 딸이 행복한 파워세일'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백화점이 가을맞이 '엄마와 딸이 행복한 파워세일'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이 가을맞이 '엄마와 딸이 행복한 파워세일'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엄마와 딸이 행복한 파워세일'이란 테마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해 남성·여성의류, 아웃도어, 잡화, 스포츠 등을 10~3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가을 정기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전체 브랜드의 70% 비슷한 수준이지만 큰 일교차로 인해 코트, 재킷 등 간절기 아이템의 물량을 20% 이상 늘렸다. 또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딩 상품의 물량도 작년에 비해 3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세일 기간중에는 점별로 해외패션, 아웃도어 등 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대형 행사도 준비했으며,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H코스메틱페어'도 진행한다.

또한 스페인 국민 디자이너 '하비에르 마리스칼'과 협업해서 만든 토트백, 쿠션 등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이대춘 마케팅팀장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사진 컨테스트',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미각 여행' 등 감성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중국인 관광객 대상 할인 이벤트, 브랜드별 대형 행사 진행 등을 통해 소비 심리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일과 중국 국경절(10/1~7)의 기간이 겹쳐 중국인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권을 제시하는 중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지방시, 토리버치, 오즈세컨, 주크 등 4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10% 할인 판매하는 '국경절 맞이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