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이나 매장에서 딤채 김치냉장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위니아만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niastory)에 올리고 댓글로 사연을 남긴 후 친구들에게 '공유하기'와 '좋아요'를 누르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은 "김치냉장고의 원조 딤채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올해 출시 20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의 딤채로 ‘김치냉장고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만도가 지난 8월 출시한 2015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식품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5룸 독립공간'이 특징이다. 김치의 장기보관과 숙성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육류·생선·채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적용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