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니아만도 "딤채와 사진찍고, 최신형 김치냉장고 받자"

최종수정 2014.09.18 10:22 기사입력 2014.09.18 10: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위니아만도가 딤채 김치냉장고 출시 20년을 맞아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 20대와 위니아 에어워셔 20대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딤채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이나 매장에서 딤채 김치냉장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위니아만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niastory)에 올리고 댓글로 사연을 남긴 후 친구들에게 '공유하기'와 '좋아요'를 누르면 등록이 완료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투표(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숫자)와 내부 심사를 거쳐서 선정하며, 총240명에게 ▲딤채 김치냉장고(20명) ▲위니아 에어워셔(2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은 "김치냉장고의 원조 딤채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올해 출시 20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의 딤채로 ‘김치냉장고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만도가 지난 8월 출시한 2015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식품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5룸 독립공간'이 특징이다. 김치의 장기보관과 숙성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육류·생선·채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딤채 김치냉장고만의 발효과학은 김치 맛과 건강, 영양까지 고려해 '헬스케어 발효과학'으로 한층 발전했다. '헬스케어 발효과학'은 건강한 김치의 상징인 김치유산균과 비타민C를 생성하고 김치유산균의 위암세포 사멸율을 생김치 대비 3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강화된 숙성기술로 2015년형 딤채 전 모델에 적용됐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