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니아만도, 2015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위니아만도는 21일 맛과 멋, 편리성을 모두 담은 2015년형 '딤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형 딤채는 소비자들의 생활스타일과 식품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5룸 독립공간' 김치냉장고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김치류의 신선보관과 숙성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육류와 생선·야채를 일반냉장고보다 신선하게 장시간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확대했다.
우선 신선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독립공간 '고메 스페이스(Gourmet Space)'와 육류·생선 등 냉동식품을 보다 위생적이고 빠르게 해동시킬 수 있는 분리형 '고메 트레이(Gourmet Tray)'를 새롭게 적용해 멀티형 김치냉장고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최적의 온도와 수분을 관리하는 채소·과일 보관 전용 '고메 프레시박스(Gourmet Fresh Box)'와 냉기 손실을 최소화 해주는 '고메 메탈 커버(Gourmet Metal Cover)'도 함께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최고급형 모델에는 '고메 스페이스' 상부에 '메탈 프레시 존(Metal fresh Zone)'을 적용해 자주 꺼내먹는 반찬류, 음식재료 등을 일반냉장고보다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김치냉장고 명가 위니아만도의 20년 기술을 집적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헬스케어 발효과학'을 적용했다. '헬스케어 발효과학'은 건강한 김치의 상징인 김치유산균과 비타민C를 생성하고 김치유산균의 위암세포 사멸율을 생김치 대비 3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강화된 숙성기술로 2015년형 딤채 전 모델에 적용됐다.
이 외에 신제품에는 김치의 깊은 맛을 내주는 '생생누름이'를 적용했으며, 정밀한 온도제어와 냄새섞임 방지 등 기능도 포함됐다.

디자인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돼졌다. 기존 메탈의 단점인 손자국과 긁힘 현상을 최소화하는 리얼메탈 소재를 스탠드형과 뚜껑형 최고급 모델에 적용했고, 메탈룩 신공법과 패턴, 메탈릭 디스플레이 등을 개발해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민원식 위니아만도 대표는 "원조 김치냉장고 딤채의 20년 발효과학과 냉각기술을 담아 '김치냉장고 그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지향했다"며 "김치는 물론 소비자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식품을 최상의 풍미로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김치냉장고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2015년형 딤채 스탠드형 신제품은 6가지 용량, 40개 모델로 출하가는 200만~500만원대다. 뚜껑형 신제품은 총 5가지 용량, 30개 모델로 출하가는 60만~220만원대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