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스타 2골' 첼시, 에버튼에 6골 폭발…무리뉴 환상 영입 통했다

최종수정 2014.08.31 12:30 기사입력 2014.08.31 12:30

댓글쓰기

첼시가 에버튼에 6대3 대승을 거뒀다. [사진=첼시 홈페이지 캡처]

첼시가 에버튼에 6대3 대승을 거뒀다. [사진=첼시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코스타 2골' 첼시, 에버튼에 6골 폭발…무리뉴 환상 영입 통했다

첼시가 에버튼을 대파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첼시는 31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에버튼과 2014-2015시즌 EPL 3라운드 원정 경기서 9골을 주고 받는 치열한 혈투 끝에 6-3 대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 승리의 일등공신은 올 여름 이적생 디에고 코스타와 세스크 파브레가스 였다. 코스타의 경우, 그가 오기 전만 해도 첼시는 디디에 드록바를 제외한 안드레이 셰브첸코, 뎀바 바, 페르난도 토레스, 살로몬 칼루 등의 걸출한 공격수가 연이어 부진했다. 이에 첼시는 '공격수의 무덤'이라 불리곤 했다.

하지만 무리뉴가 야심차게 영입한 코스타는 달랐다. 코스타는 전반 1분 만에 '이적 동기'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뒷공간을 가르는 도움을 오른발 선제골로 연결했다.
코스타는 5-3으로 추격을 허용하던 후반 45분엔 존 오비 미켈의 도움을 받아 수비수와 골키퍼를 모두 제치며 쐐기골로 마무리, 승리를 결정지었다.

디에구 코스타는 이날 2골을 더해 3경기서 4골을 기록, 에버튼의 스티븐 네이스미스와 스완지 시티의 네이선 다이어(이상 3골)를 1골 차로 따돌리고 득점 랭킹 1위에 올랐다.

한편 3연승 질주에 성공한 첼시(승점 9, 골득실 +7)는 스완지 시티(승점 9, 골득실 +5)에 득실차에서 앞서며 여유롭게 선두를 달렸다.

첼시 에버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첼시 에버튼, 코스타 정말 물건이네" "첼시 에버튼, 에버튼이 6실점 한 것 거의 처음보네" "첼시 에버튼, 맨유 부활은 언제?"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