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형지, 매장 관리 전문가 키운다

최종수정 2014.08.29 09:29 기사입력 2014.08.29 09: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매장관리 전문가 '플라워 매니저'를 선발한다.

형지는 매니저가 매장 경쟁력 향상의 핵심이라 판단, 이번 채용을 통해 매장관리 전문인력을 집중 양성하고 매장 운영 효율화와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에 나서기로 했다.
패션그룹형지 홈페이지에서 지원가능하며 의류판매 및 서비스경험이 있는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다음달 14일 서류 마감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30명을 선발한다.

'플라워 매니저' 합격자는 합숙교육과 이론교육, 현장실습 등 총 9주간의 교육을 통해 고객서비스와 매장경영에 대한 집중교육을 받는다. 또한 월 40만원의 교육 수당과 유니폼을 받는다.

이번 교육은 산업인력공단과 고용노동부의 심사를 통해 사내에 개설된 형지 기업대학 HFC(Hyungji Flower College)의 패션인재개발학과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패션그룹형지는 경영, 트렌드,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및 회계 등 매장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 후 성적 우수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 하슬러 등 패션그룹형지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더불어 핵심매니저로 별도 구분돼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을 받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