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안어린이도서관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최종수정 2014.08.11 15:37 기사입력 2014.08.11 15:3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운영하는 장안어린이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알차고 풍성한 가을학기 문화강좌를 마련, 16일부터 회원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 문화강좌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유아, 어린이 및 성인 등 수강연령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유아를 대상으로는 지역주민에게 호응도가 높은 ‘즐거운 놀이독서’ 등 4개 강좌를 36회 운영한다.
어린이 강좌는 ‘맑은 숲 독서심리교실’ 등 4개 강좌를 26회 운영, 성인 강좌는 서울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으로 서울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교육’ 등 2개 강좌를 13회 운영할 예정이다.
장안어린이도서관

장안어린이도서관

썝蹂몃낫湲 븘씠肄

또 ‘교실 밖 아이들 책으로 만나다’ 고정원 작가, ‘꽁지머리 할배랑 함께 읽는 쉽고 재미있는 동양고전 30’ 이종란 작가와 그림책 ‘소리괴물’ 이범재 작가 등을 초청, 지역주민과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등 뜻깊은 시간도 갖는다.

그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 누구나 부담없이 도서관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이번 문화강좌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장안어린이도서관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장안어린이도서관의 모든 문화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나 각 프로그램마다 접수일자나 재료비 납부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장안어린이도서관(2249-1959)으로 연락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를 참고, 친절한 안내를 받으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