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신청하면 롯데면세점 1만원권 증정"

최종수정 2014.08.07 09:27 기사입력 2014.08.07 09:27

댓글쓰기

사진제공=KT

사진제공=KT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 KT가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7일부터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4일 이상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은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 전 세계 150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하루 1만원(부가세 별도)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을 지정해 24시간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 외에는 자동으로 데이터 로밍이 차단되는 서비스다.

7일 이후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올레로밍콜센터(1588-0608) 및 공항 로밍 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무제한 서비스를 4일 이상 연속으로 신청하는 고객이 인천국제공항 면세구역 내 올레 로밍 센터를 방문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교환권이 제공된다.

교환권은 롯데 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 데스크에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권이다. 교환권 수령이 가능한 올레 로밍 센터 상세 위치 등 이벤트 세부정보는 올레닷컴 홈페이지의 '혜택/멤버십'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사업담당상무는 "올 여름 성수기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신청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안으로 공항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롯데 면세점 인천공항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