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렛미인' 엄다희, 31㎏ 감량으로 성형수술 효과 '여신 등극'

최종수정 2014.07.25 20:30 기사입력 2014.07.25 20:30

댓글쓰기

31kg 감량에 성공한 엄다희 (사진: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31kg 감량에 성공한 엄다희 (사진: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엄다희, 31㎏ 감량으로 성형수술 효과 '여신 등극'

'SNS 여신'으로 유명한 엄다희가 놀라운 변신으로 취업에도 성공했다.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9회에서는 '가상 세계에 갇힌 여자'라는 주제로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여신으로 통하는 엄다희(23)가 출연했다.

SNS에 유포되고 있는 사진 속 엄다희는 인형 같은 외모로 렛미인에 출연할 하등의 이유가 없어 보였으나, 실제 스튜디오에서 본 그녀의 모습은 날씬한 미녀가 아닌 초고도 비만녀였다.

95㎏ 전신 초고도 비만이었던 엄다희는 여타 시술 없이 다이어트에 집중해 87일간 31㎏을 감량하는 데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몸무게 감량에 성공한 엄다희는 사진 속 얼굴과 흡사한 여신 외모를 자랑했다.
한편 엄다희의 다이어트를 옆에서 도운 '렛미인' 닥터스는 그녀의 열정적인 노력에 감동을 받아 그녀를 자신의 한의원 홍보팀으로 채용했다.

한의원 측은 "엄다희는 무척 성실한 태도로 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엄다희, 시술 안하고 어떻게 저렇게 변했나" "엄다희, 보정의 기술이 위대 했구나" "엄다희, 이젠 사진 속이랑 정말 닮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