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이플레이스 동대문, 24일 개관

최종수정 2014.07.24 16:49 기사입력 2014.07.24 16:49

댓글쓰기

메이플레이스 동대문

메이플레이스 동대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메이필드 호텔은 비즈니스호텔인 메이플레이스(MAYPLACE)를 도입하고 그 첫 번째 호텔로 서울 종로구 원남동에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을 24일 개관했다.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은 전체 13층 건물에 슈페리어, 스위트, 디럭스 룸 등 6개 타입의 107개 객실을 갖췄다. 객실 내부는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창밖 풍경에 따라 창경궁, 창덕궁, 종묘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팔래스 뷰와, 서울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시티 뷰로 나뉜다. 전 객실에는 친환경 한국식 바닥 온수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열전도율을 높이고 항균과 항알러지 효과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으며 빗물 재활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철저하게 친환경적으로 시공했다.

호텔 내 모든 구역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로비에는 간단한 업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코너를 마련했다. 소규모 모임, 워크숍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도 준비돼 있다.

비즈니스호텔에서 보기 드문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에서는 근처의 고궁 앞마당은 물론 도심의 살아 숨 쉬는 모습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시즌별 이벤트도 진행돼 방문 고객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