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피니티, 여름맞이 '도심 속 휴가'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피니티 Q50

인피니티 Q5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21일부터 5주간 전국 전시장과 페이스북을 통해 '도심 속 휴가(Vacation in the Cit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인피니티 월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가 제안하는 도심 속 럭셔리한 휴가 및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온라인 페이스북 및 오프라인 전시장 행사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에서는 다음달 24일까지 '쿨 데이&핫 나이트(Cool Day & Hot Night)'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쿨 데이 페이지에 접속,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과 함께하는 도심 속 나만의 추천 휴가지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매주 한 커플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말 브런치권을 받는다. 핫 나이트 페이지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과 함께하는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자신만의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매주 한 커플에게는 반얀트리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과 공연을 함께 즐기는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초대권이 제공된다.

인피니티는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고급 비치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76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 시승행사는 오는 26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7일 일산, 8월2일 서초, 8월3일 광주, 8월9일 부산, 8월10일 대구 및 8월23일 용산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Q50을 비롯한 인피니티 전 차종 시승 기회는 물론 럭셔리 핸드 케어,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미로 게임 등 다양한 휴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비치볼을 증정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쿨러백 기능이 있는 고급 인피니티 비치백을 증정한다.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인피니티 QX60, QX60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반얀트리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커플 초청권이 제공된다.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사는 "2014년 상반기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인피니티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인 인피니티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