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번주 눈여겨 볼 금융상품은?

최종수정 2014.06.20 10:15 기사입력 2014.06.20 10:15

댓글쓰기

▲신한카드미래설계

▲신한카드미래설계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이번 주 금융권에서는 특화된 고객층을 위한 상품들이 줄줄이 출시됐다.

◆신한카드 미래설계=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화카드다. 신한금융그룹의 은퇴 브랜드 미래설계와 함께 만든 상품으로 빅데이터를 통해 만들어 낸 새로운 상품체계 코드나인(Code9)을 통해 선보이는 세 번째 카드다. 미래설계카드의 주력 서비스는 생활이 할인으로 병원, 약국, 동물병원, 대형마트 이용금액의 5%(월 최대 1만원)를 할인해준다.

◆하나SK 해피오토멤버스 체크카드=하나SK카드가 SK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내놓은 운전자 전용카드. 전국 460여개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에서 2만원당 500원의 특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내 입점해 있는 편의점, 맥도날드, 버거킹 및 전국 스피드메이트 정비소, 이마트, 현대홈쇼핑 등에서도 2만원당 500원의 특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한 인사이드뱅크의 영문 서비스=신한은행은 외국계 기업과 외국인 최고경영자(CEO) 및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위해 기업 통합자금관리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 인터넷 뱅킹과 자금관리서비스(CMS)를 통합해 모든 은행계좌와 법인카드의 관리 뿐만 아니라 글로벌 CMS, 수출입ㆍ외환 등 다양한 금융거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BS에코적금=부산은행이 자연과 생태계 보전을 테마로 낙동강 철새보호 기금마련을 위한 출시한 상품. 부산광역시와 체결한 '낙동강 하구 겨울철새 보호를 위한 기금 마련 협약'에 따라 세후이자의 3%를 적립해 친환경 단체와 기관에 기부한다. BC카드 현금캐시백을 활용한 적금이체가 가능하며 체크카드 이용액 일부를 적금계좌로 이체하는 적금이체 기능도 있다. 가입기간 1년 기준 2.6% 기본금리를 제시하고 최대 0.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삼성생명 '자유설계보장보험(무배당)'=고객이 직접 각종 보장 내용과 만기환급금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다. 자유설계보장보험을 활용하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보험 설계가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