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용부 보성군수 당선인 ‘군민행복지원단’ 출범

최종수정 2014.06.13 11:43 기사입력 2014.06.13 11:4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전세종]
<이용부 보성군수 당선인의 민선6기 군정 운영을 위한 '군민행복지원단'이 12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착수했다.>

<이용부 보성군수 당선인의 민선6기 군정 운영을 위한 '군민행복지원단'이 12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착수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용부 보성군수 당선인의 원활한 민선 6기 출범을 위한 ‘군민행복지원단’이 12일 출범했다.

이 당선인은 이날 오전 10시 옛 보건소 건물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군민행복지원단’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군정 현황 파악에 돌입했다.
‘군민행복지원단’은 전 보성군 기획예산실장인 정상현 지원단장을 비롯한 총 20명으로 구성됐으며, 군민행복·기획행정·복지환경·산업경제·도시건설 등 5개 분과별로 이용부 당선인의 안정적인 군정 인수 준비를 뒷받침하게 된다.

이 기구는 기존의 인수위원회를 대신해 군민 대통합과 군민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실무역량 중심으로 이용부 당선인의 행정 철학을 반영한 공약사항과 정책 등을 군정의 밑바탕에 담아 본격적인 업무 추진에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이 당선인은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군민의 소리를 귀담아 듣겠다”며 “각계각층의 모든 군민들의 소망과 바람을 가능한 한 많이 반영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 당선인은 13일부터 ‘군민행복지원단’ 사무실에서 보성군 일반현황 및 민선6기 군정방향에 대한 부서별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