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창군, 힐링과 체험 통한 창의적 공무원 1박2일 교육 실시

최종수정 2014.06.13 11:22 기사입력 2014.06.13 11:22

댓글쓰기

고창군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장수군 소재 타코마리조트에서 공직자 40명을 대상으로 힐링 교육을 실시했다.

고창군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장수군 소재 타코마리조트에서 공직자 40명을 대상으로 힐링 교육을 실시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자긍심 향상”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군수 이강수)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장수군 소재 타코마리조트에서 공직자 40명을 대상으로 힐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자긍심 향상을 통해 군민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소통으로 스트레스 날리는 법, 힐링을 위한 웃음명상, 국내 말 산업 육성정책과 현 정부에서 집중 추진하고 있는 규제개혁제도 및 정책의 이해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을 이수한 공무원들은 “조직원 간 소통능력 향상과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조직문화 구축으로 군정 발전과 군민 삶의 질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공직자의 소통능력 향상과 대민 행정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크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