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디다스, 브라질 월드컵 응원 장소 제공

최종수정 2014.06.13 10:49 기사입력 2014.06.13 10:4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이 서비스하고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FIFA 온라인 3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는 온라인게임 대회 유치를 목적으로 설립돼 폭 19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스크린과 총 7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를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라는 월드컵 팬 파크로 활용한다.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열리는 브라질과 크로아티아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 경기는 물론 개막전, 주말 조별 예선전 경기들과 16강 이후의 모든 경기를 한 자리에 모여 관람하고 단체 응원 할 수 있는 기회를 축구 팬들에게 제공한다.
월드컵 기간 동안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BCS 강남역점에서 7만원 이상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에서 한국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는 초대권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아디다스 온라인 쇼핑몰 구매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FIFA 온라인 3아이템 카드를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