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리바게뜨, '쿨 브레드'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4.06.05 09:13 기사입력 2014.06.05 09:13

댓글쓰기

파리바게뜨 '쿨 브레드' 시리즈

파리바게뜨 '쿨 브레드' 시리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겨냥해 시원하게 즐기는 '쿨 브레드(Cool Bread)'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한정 판매되는 쿨 브레드는 시원한 크림과 과일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무더위에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다.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 쿨 데니쉬, 쿨 레몬크림 소보루, 쿨 복숭아 크림치즈빵 등으로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은 얇은 빵 속에 슈크림을 가득 담아 빵으로 즐기는 베이비슈를 떠올리게 한다. 카스테라 가루를 묻혀 부드러움을 배가시켰다.

또 쿨 데니쉬는 페스츄리에 스며든 메이플 시럽이 생크림과 만나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맛으로 2008년 첫 출시된 이래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과일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여름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들도 있다. 쿨 레몬크림 소보루는 새콤한 레몬크림과 고소하고 바삭한 소보루의 궁합을 자랑한다.

쿨 복숭아 크림치즈빵은 달콤한 복숭아를 갈아 넣은 크림치즈가 샌드되어 입맛을 돋아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