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진그룹 계열사인 한국공항 은 22일 오전 인천공항 지점에서 'Value Up 캠페인'을 공표하는 런칭 행사를 가졌다.
한진그룹 한마음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회사의 가치(Value)와 등급(Level)을 한 단계 높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국공항은 이번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팀훈 만들기, 부서 1촌 맺기, 가족 초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편 한국공항은 국내 모든 공항에서 대한항공 및 외국 항공사에 항공기 지상조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제주퓨어워터, 제주민속촌, 광산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