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룸메이트' 송가연, 이소라·신동엽 과거 몰라 말실수 "나 한살 때 일"

최종수정 2014.05.18 17:55 기사입력 2014.05.18 17:55

댓글쓰기

▲송가연이 이소라 앞에서 신동엽을 언급하는 실수를 했다. (사진: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송가연이 이소라 앞에서 신동엽을 언급하는 실수를 했다. (사진: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룸메이트' 송가연, 이소라·신동엽 과거 몰라 말실수 "나 한살 때 일"

'룸메이트' 송가연이 신동엽을 언급해 이소라를 당황케 했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3회에는 룸메이트끼리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같은 방을 쓰고 있는 이소라, 박봄, 송가연은 타로점을 보기위해 차를 타고 삼청동으로 향했다.

이날 박봄은 이소라의 쿨한 성격에 "소라 언니와는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다. 정말 재미있다. 둘이서 깔깔대고 웃고 정말 재미있다"며 "웬만해서는 이렇게 웃지 않는데 애드리브 같은 게 나는 정말 재미있다"고 전했다.

이어 박봄은 "유재석 같은 개그가 좋다"고 언급했다. 이에 뒷자리에 타고 있던 송가연이 "나는 요즘 동엽신이 그렇게 좋다"고 말했다. 송가연은 눈치없게도 이소라와 박봄이 아무런 반응이 없자 "신동엽 씨"라고 쐐기를 박았다.
이소라는 "쟤 뭐라니?"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가연은 과거 이소라와 신동엽이 공개 연인 사이였다는 것을 알지 못한 것이다. 박봄은 이소라에게 "언니, 죄송해요. 얘가 어려서 그래요"라며 대신 사과했고, 송가연에게는 "인터넷으로 찾아봐"라고 힌트를 줬다.

송가연은 이후 인터뷰에서 "내가 한 살 때 일이더라"며 "이제 유재석 씨가 가장 좋다"고 해명했다.

'룸메이트'에서 이소라·신동엽의 과거를 모르는 송가연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송가연 모르고 그런건데 미안했겠다" "이소라 완전 당황" "송가연, 다시 유재석이 좋다니 귀엽네"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