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봄 동안미스트, 얼굴축소 효과 알려지며 해당 사이트 '접속폭주'

최종수정 2014.05.13 14:00 기사입력 2014.05.13 14:00

댓글쓰기

▲'룸메이트'에서 소개된 박봄의 동안미스트가 화제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룸메이트'에서 소개된 박봄의 동안미스트가 화제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봄 동안미스트, 얼굴축소 효과 알려지며 해당 사이트 '접속폭주'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2NE1 박봄은 수시로 얼굴에 무언가를 뿌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봄은 자신의 셀프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경락스티커를 붙이고 "얼굴이 작아지고 혈액순환에 도움 되는 것"이라고 자랑하면서, 호기심을 보인 박민우에게 경락스티커와 동안미스트를 직접 시술해주었고, 신성우에게도 비싼 거라면서 마구 뿌려대는 적극적인 모습을 기도 했다.

박봄은 다이어트를 위해 그 유명한 YG 구내식당의 근처도 안간다고 할 정도로 자기 관리에 철저한 스타로 유명한데, 본 방송을 통해 자신의 셀프 케어 비법을 공개하면서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경락스티커와 동안미스트로 알려진 일명 '박봄 미스트'는 서울 청담동의 경락테라피숍 '황후연'에서 취급하며,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혈액순환과 리프팅(얼굴 축소)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해당 홈페이지는 접속폭주로 인해 한때 몇시간동안 다운됐고, 동안미스트는 현재 절판되어 재생산 중이라고 한다.
'룸메이트'가 방송된 후 네티즌은 " 박봄 미스트, 대박이다 빨리 써봐야지" "박봄 미스트, 정말 뿌리기만 하면 얼굴 작아지나?" "박봄 미스트, 얼굴 점점 작아지는 이유가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