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이방인' 박해진, 색깔있는 연기로 드라마 흥행 이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해진이 SBS '닥터이방인'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매혹하고 있다

박해진이 SBS '닥터이방인'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매혹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에 출연 중인 박해진이 차가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올해 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박해진은 '닥터이방인'을 통해 연타석 홈런에 도전한다.

▷색깔 있는 배우
박해진이 '닥터이방인'에서 맡은 역할은 냉정한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다. 겉으로는 모든 사람에게 다정하고 친절하지만, 내면에는 냉정함과 지나칠 정도로 이성적인 면모가 자리잡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이후 불과 세 달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박해진은 한재준 역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고 있다. 특히, 전작의 다정다감한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모습을 보이며 "박해진이 이렇게 색깔 있는 배우였나" 하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류스타
박해진은 이미 오래 전부터 아시아 전역에 널리 알려진 한류스타다. 중국에서는 4편의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자신의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별에서 온 그대'의 중국 흥행에도 박해진의 인기가 큰 영향을 미쳤다.

박해진의 인기는 '닥터이방인'의 흥행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별에서 온 그대'의 이휘경이 출연하는 드라마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별에서 온 그대'의 팬들이 '닥터이방인'의 팬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벌써부터 나타나고 있다. 이미 중국의 웹사이트에서는 박해진과 '닥터이방인'에 대한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제 겨우 3회가 끝난 드라마지만, 박해진의 보여준 다양한 면모에 놀랍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박해진이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서 어떤 매력을 더 보여줄지 그의 앞길이 주목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