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룸메이트' 서강준·홍수현, 띠동갑에도 불구…"우결찍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룸메이트' 서강준과 홍수현.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룸메이트' 서강준과 홍수현.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룸메이트' 서강준·홍수현, 띠동갑에도 불구…"우결찍나?"

배우 서강준과 홍수현이 '룸메이트'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4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는 홍수현과 서강준이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현은 서강준과 인사를 나눈 이후로 입가에 미소를 띄고 "훈훈하다"며 흐뭇해했다. 홍수현은 "되게 잘생겼다"고 서강준에게 호감을 나타냈다. 또한 서강준의 방을 보며 “나 만날 이 방 가고 싶을 것 같아”라고 말하기도 했다.

서강준과 홍수현은 함께 장을 보러 나간 자리에서 서로 다정하게 음식을 먹여주는 등 연인같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홍수현은 서강준의 팔짱을 끼는 등 적극적이었다. 이에 서강준은 "뭐하는 거죠, 우리?"라고 물어보며 묘한 반응을 보였다.
홍수현은 인터뷰에서 "사심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며 "후배로서 챙겨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서강준은 "좋기는 좋았는데 조금 당황스러웠다"고 고백했다.

'룸메이트' 서강준과 홍수현의 다정한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서강준 홍수현, 우결찍으세요?" "서강준 홍수현, '룸메이트' 첫방부터 엮이네" "서강준 홍수현, 띠동갑이라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