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국제약 인사돌, 제6회 잇몸의 날 후원

최종수정 2014.03.13 16:13 기사입력 2014.03.13 16:13

댓글쓰기

동국제약 잇몸의날 캠페인

동국제약 잇몸의날 캠페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국제약 은 오는 24일 개최되는 '제6회 잇몸의 날' 행사를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잇몸의 날’은 대한치주과학회가 국민들에게 잇몸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잇몸 관리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3월24일 진행해 온 캠페인이다.
이번에 개최될 ‘제6회 잇몸의 날’ 행사에는 여성 치주질환, 당뇨병과 치주질환, 대한민국 PQ지수 현황 등 주요 연구결과가 발표된다.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 등도 진행된다.

김남윤 대한치주과학회 공보이사는 "최근 치주질환으로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는 그 동안의 ‘잇몸의 날’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온 성과라는 평가가 있어 매우 보람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2009년 ‘잇몸의 날’의 공표와 동시에 진행된 1회 캠페인부터 계속 함께 해왔다.
특히 지난해 ‘제5회 잇몸의 날’에는 대한치주과학회가 국민들 스스로 잇몸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PQ(Perio-Quotient) 지수를 개발해, 이를 홍보하기 위한 ‘PQ지수 캠페인’을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