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동국제약, 휴대용 공기청정기 이벤트 성황리 마감

최종수정 2014.03.07 11:23 기사입력 2014.03.07 11:23

댓글쓰기

동국제약 직원이 에어테이머를 걸고 근무하고 있다.

동국제약 직원이 에어테이머를 걸고 근무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국제약 은 지난달 진행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 소문내기 이벤트가 600여명이 넘는 응모자 수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마감됐다고 7일 밝혔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난달 11일부터 28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동국제약은 이 이벤트를 통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이 가장 활발한 응모자들을 체험단으로 선발해 한달 동안 에어테이머 체험기회를 주고 체험수기를 작성하는 체험단에게 에어테이머를 무상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명단은 7일 중으로 동국제약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휴대전화 문자(SMS)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봄철 황사와 더불어 중국발 스모그 유입과 미세먼지 농도가 증가하면서 에어테이머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이처럼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것을 보면서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와 그에 따른 해결책으로서 에어테이머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테이머는 각종 미세먼지, 꽃가루, 담배연기, 곰팡이,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주는 음이온 발생 공기청정기다. 음이온 방출구를 통해 1cc당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방출해 반경 1M이내의 공기를 효과적으로 정화시킨다.

또한 목걸이 형태로 착용하거나 셔츠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신개념 공기청정기다.
에어테이머는 현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및 구입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