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견고술까지 동원한 백진희, 하지원의 운명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견고술 동원한 백진희.(출처: MBC 드라마 방송 캡처)

▲견고술 동원한 백진희.(출처: MBC 드라마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라마 '기황후'에서 타나실리(백진희 분)는 사냥대회에서 기승냥(하지원 분)을 죽이는 데 실패하자 또 다른 살해 계획을 세우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3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서상궁(서이숙 분)은 타나실리에게 기승냥을 죽일 방법으로 개의 영혼을 이용해 상대방에 저주를 거는 술법인 '견고술'을 제안했다.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주술이라는 말에 솔깃한 타나실리는 이를 받아들이고 곧장 실행에 옮겼다.
이에 서상궁은 '견고술'에 능한 주술사(박해미 분)를 찾았고 연화(윤아정 분)는 주술사의 지시대로 기승냥의 이름이 새겨진 명패를 땅 속에 묻었다.

하지만 주술사가 타나실리에게 "저주 술법이 상대방에 통하지 않으면 의례를 한 사람에게 저주가 붙는다"고 경고했어도 타나실리는 황궁 안에 비밀제단까지 만드는 등 기승냥을 죽이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했다.

이들의 저주에 기승냥은 개의 영혼에 쫓기는 악몽을 꾼다. 꿈에서 깨어난 기승냥은 자신의 팔에 개에게 물린 선명한 잇자국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계속되는 악몽에 기승냥은 음식을 제대로 넘기지 못하는 등 힘든 모습을 계속 보여줬다.
기황후 방송을 본 네티즌은 "견고술, 무서운거네" "견고술, 기승냥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견고술, 타나실리 위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