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헨치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이벤트도 와르르…

최종수정 2014.02.13 17:30 기사입력 2014.02.13 17:30

댓글쓰기

▲헨치.(출처: MMORPG '헨치' 홈페이지)

▲헨치.(출처: MMORPG '헨치'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MORPG게임 '헨치' 오픈베타서비스가 실시됐다.

13일 '헨치'게임을 서비스하는 오로라게임즈는 오전 10시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헨치'게임은 6명의 남녀 영웅 캐릭터와 6개 종족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임 속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고,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오로라게임즈는 이번 헨치 오픈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

'헨치' 유저 가운데 레벨 20까지 달성한 유저에게는 '바우와우'라는 강한 레어 헨치가 제공된다.

또 '박스터'(필드 곳곳에서 뛰어다니는 박스모양)를 잡으면 아웃백 스테이크 세트메뉴와 미스터피자 콤보, 베스킨라빈스, 도너츠,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솔로인 유저들을 위해 솔로가 된 사연을 올리면 영화 티켓 1장을 준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이나 '헨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자신의 서버명과 캐릭터명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있다.

'헨치'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헨치, 한 번 시작해볼까?" "헨치, 솔로를 위한 이벤트까지?", "헨치,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는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