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TGIF, 더바디샵과 발렌타인 데이 공동 이벤트 운영

최종수정 2014.02.03 14:12 기사입력 2014.02.03 14:12

댓글쓰기

TGIF, 더바디샵과 발렌타인 데이 공동 이벤트 운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가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공동 페이스북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와 더바디샵의 공동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12일간 각각 TGI프라이데이스 페이스북(facebook.com/ TGIfridayskorea)과 더바디샵 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진행된다.

TGI프라이데이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TGIF 3코스밀 식사권을, 더바디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더바디샵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정품을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더바디샵과의 공동 이벤트 운영은 단순 경품 및 사은품 제공외에 발렌타인 데이 맞이 연인들에게 사랑을 추억 하고, 사연을 통해 서로의 애틋함 사랑을 느끼게 하기 위한 의미로 기획했다"며 "자신만의 러브 스토리를 통해 달달한 사랑의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