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동진 진도군수, 군민과의 대화 성료

최종수정 2014.01.29 13:39 기사입력 2014.01.29 13: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상래]

이동진 진도군수, 군민과의 대화 성료

전남 진도군은 지난 23일부터 28일 까지 군민과 소통 행정을 위해 마련한 ‘각 읍면 민, 이동진 진도군수와의 대화’가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기관, 사회단체대표, 마을대표와 농어업인 등이 참여해 민원사항과 군 발전 제안, 주요 시책에 대한 의견 등을 제시하고 답하는 식으로 진행됐으며 이 군수의 명쾌한 답변을 들을 때 마다 주민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날인 지산면민과의 대화에서 이동진 군수는 “각 읍면을 돌면서 많은 주민들이 주신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 등을 향후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의 참여와 소통을 바탕으로 한 소통행정, 체감행정을 펼치겠다”며 “희망과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진도를 만드는데 우리가 같이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함께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이 군수는 이어 “새해를 맞아 일일이 군민을 만나 군정에 대한 이해와 소원을 들어 봐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라며 “여기 오신 분들이 동네에 가시면 오늘 들은 얘기들을 가감 없이 잘 전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노상래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