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성환 노원구청장 "교육중심·녹색복지 도시 만들어"

최종수정 2014.01.16 16:49 기사입력 2014.01.16 16:49

댓글쓰기

김성환 노원구청장 16일 오후 2시 노원구 신년인사회에서 신년 구정 운영 방안 밝혀

김성환 노원구청장

김성환 노원구청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김성환 노원구청장은 16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2014년 노원구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지역 국회의원 그리고 시ㆍ구의원, 직능 단체장, 주민 등 2500여명이 참석했다.
신년회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각계 각층의 주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의 소망을 다지고, 청마의 해‘내 삶의 든든한 이웃, 행복공동체 노원’의 힘찬 도약을 위해 마련했다.

신년인사회는 난타공연, 현악3중주, 구청 밴드 동아리(나인블루)의 식전 공연 행사에 이어 김성환 노원구청장의 신년사와 황동성 노원구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서울특별시장, 각 정당 지역위원회 위원장 등의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됐다.

김성환 구청장은 신년사에서“노원구의 희망찬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구민들의 구정에 대한 참여와 화합을 다지기 위해 신년 인사회를 마련하게 됐다”면서“노원의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발전(노발대발)이라며,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교육중심 녹색복지 도시로 노원이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통해 기회를 현실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시루떡 절단

시루떡 절단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