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부터 공격적으로 홈쇼핑 시장을 공략한 것이 주효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일전기 믹서기를 접해본 소비자들이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며 판매량이 급증했다. 지난 달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을 통해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는 전년대비 4배 이상의 판매량 신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