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는 2010년 브랜드 론칭 이후로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펼치며 클래식한 감성과 커스텀멜로우만의 유니크한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 해에는 13 S/S 시즌 콘셉트인 '시간여행자'를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신진 아티스트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뉴미디어 작가 그룹 HYBE(Hive for Hybrid Environment)의 작품인 'IRIS(아이리스)'를 H-store 홍대점과 광복점에서 전시해 고객들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시간여행 탑승권을 무료로 다운받아 직접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