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특히 트렌드를 쫓아 무작정 구매했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분석하고 가치 있는 제품에만 지갑을 여는 스마트 맘들이 늘어남에 따라 단순히 가격만 비싼 것이 아닌 차별화된 기능성과 품질의 프리미엄을 갖춘 제품들이 주목받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이 같은 인기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영양과 맛, 향,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기 때문.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0% 가수분해 단백질의 부드러운 입자를 사용해 아기들의 균형 잡힌 성장은 물론 배앓이, 아토피 등을 사전에 예방하고 모유 먹은 아기처럼 편안하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DHA의 함량을 국내최대인 17mg 함유하고 DHA와 ARA를 모유수준의 1대 1로 배합했으며, 영유아에게 안전성이 입증 된 살아있는 유산균 BB-12를 함유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은 물론 아기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이라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