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헬로비전의 '동반성장'..협력사 인재 선발, 교육 지원

최종수정 2012.11.06 09:52 기사입력 2012.11.06 09:52

댓글쓰기

CJ헬로비전의 '동반성장'..협력사 인재 선발, 교육 지원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케이블 방송 1위 사업자인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사의 우수 인재 선발에서부터 채용 후 교육까지 지원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TV 설치 및 애프터 서비스를 담당하는 고객센터에서 일할 사원 채용을 돕는 '디지털케이블 방송 실무 과정'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 교육과정은 CJ헬로비전과 고용노동부,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전파진흥협회가 힘을 합쳐 만들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했거나 졸업 예정인 구직자가 이 교육을 받으면 100% 취업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케이블방송 서비스 현장에 근무하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교재를 직접 개발했다. 이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CJ헬로비전 협력사인 고객센터의 채용 면접을 거친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다.

한국전파진흥협회 전파방송통신 인재개발교육원에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전액 국비가 지원해 교육비 부담이 없앴다. 교육 기간 중에는 훈련수당 20만원, 하루 3000원의 식비가 지원된다.

교육 신청 접수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파방송통신 인재개발교육원홈페이지(www.atic.ac)나 CJ헬로비전 교육 담당자(happynas@cj.net)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CJ헬로비전은 협력사의 우수 인재 선발 뿐만 아니라 재직 근로자를 위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지난해 1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협력사 직원의 고객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연중 개설?운영하고 있는 '즐거운 동행! 헬로서비스아카데미'에는 올해 1800여명의 서비스 마스터중에서 800여명이 교육을 이수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협력사인 고객센터의 차별화 된 서비스 경쟁력이 곧 CJ헬로비전의 경쟁력"이라며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 밀착형 서비스 교육을 체계화함으로써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