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은행, 창립45주년 맞아 "100년 은행 기틀 마련하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은행, 창립45주년 맞아 "100년 은행 기틀 마련하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부산은행이 25일 창립45주년을 맞아 기장 연수원에서 기념식을 갖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내실있는 성장을 이뤄 100년 은행의 기틀을 마련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부산은행은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BS 가족 봉사단 중 우수봉사단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내부 직원들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 Cop(지식동호회) 발대식을 가졌다. 부산은행의 45년 발자취에 대한 영상물이 방영된 후에는 100년 은행으로 향하자는 다짐의 시간과 신입 연수생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창립 45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고객 감사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10월을 고객 감동 실천의 달로 정해 31일까지 내점 고객에게 다과를 제공하고, 창립기념일인 25일은 "고객님이 있어 행복합니~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개인사업자 전용상품인 BS성공시대통장에 가입한 자영업자 중 단골 고객 45명을 추첨해 현금 20만원을 지원하고, 31일까지 이어지는 '삼삼오오 이웃사랑 런치타임' 프로그램을 통해 3000여명의 임직원이 인근 음식점을 이용해 지역 경제를 돕고 있다.

11월 3일에는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2 BS힐링콘서트 '가을연가'를 개최할 예정이다.
성세환 부산은행장은 "상생경영확대를 통한 지역사회공헌과 더불어 내실있는 성장을 통한 100년 은행의 기틀을 마련하려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