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B투자증권, "생생한 현장"..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최종수정 2012.10.11 09:58 기사입력 2012.10.11 09:58

댓글쓰기

KTB투자증권, "생생한 현장"..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KTB투자증권 은 지난 1일 라디오 광고를 론칭하고 광고 모델인 '장미여관'과 함께 진행한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메이킹필름 형식으로 엮어 홈페이지(www.ktb.co.kr)를 통해 11일 공개했다.

장미여관은 KBS 2TV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 밴드2'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팀이다. 이번 KTB투자증권의 라디오 광고는 부드러운 보사노바 리듬으로 큰 인기를 모은 곡 '봉숙이'를 개사해 'KTB투자증권 누드 수수료 0.010%'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3분짜리 메이킹 필름(http://goo.gl/kkUvK)에는 '장미여관'이 밴드를 결성하게 된 계기, '봉숙이'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각 멤버의 개인기, 재테크 방법 등이 담겨있다. 메이킹필름은 유튜브(http://youtu.be/WxklzK3sMg8)를 비롯한 동영상 채널을 통해 게재된 이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를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KTB투자증권은 지난 6월 신보라를 광고모델로 섭외해 론칭한 첫 라디오 광고에 이어 장미여관과 함께한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이 회사의 경영철학인 '펀(Fun)'을 메시지로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라디오 광고는 유투브 영상(http://youtu.be/z3XNNntCIjA, http://youtu.be/M1oTunJvYcw)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