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인 농심기획은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패키지로 이번 상을 받았다. '사랑의 레트로 시티 시리즈'라는 콘셉트로 '낭만적인 도시', '놀이 공원의 회전목마', '우아한 클래식 자동차'를 팝아트 형식의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박상희 농심기획 디자인팀 국장은 "소비자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제품 패키지는 대부분 핵심 요소가 강하게 인지되는 디자인"이라며 "이번 패키지 역시 제품 고유의 브랜드 DNA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는 농심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국 없으면 안돼" 외치는 전세계 어부들…이유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