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효리 이상순 디스, "남자친구 얼굴 잘 알지 않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효리 이상순 디스, "외모보다는 목소리"

이효리 이상순 디스(출처: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

이효리 이상순 디스(출처: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이효리(33)가 이상순(38)의 외모를 디스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27일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에서는 이효리가 게스트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남자친구 이상순의 외모를 언급했다.

먼저 이날 이효리는 "목소리 좋은 남자를 좋아한다. (남자를 볼 때) 목소리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라는 말로 게스트 이승열을 소개했다.

이어 "배우로 치면 이병헌 같은 저음을 선호한다. 아무리 잘생기고 능력 좋아도 목소리가 너무 하이톤이면 약간의 망설임이 생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정재형은 "장동건 같은 외모에 앵앵거리는 목소리를 가진 사람과 얼굴은 정말 아닌데 목소리가 정말 멋있는 사람 둘 중 한 사람을 택하라면 누굴 택할 것 같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목소리인 것 같다"고 답했다.

그 이유에 대해 이효리는 "외모보다는 목소리가 중요하다"며 "내 남자친구 얼굴 잘 알지 않냐. 이미 검증이 됐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왠지 자랑하는 것 같은데",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예쁜 커플 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