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질스튜어트액세서리 ‘팔레르모 백’ 출시

최종수정 2012.08.22 14:57 기사입력 2012.08.22 14:57

댓글쓰기

질스튜어트액세서리 ‘팔레르모 백’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패션 질스튜어트액세서리가 ‘팔레르모 백’을 출시하고 미국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모델이자 유명 재벌가 상속녀로 잘 알려진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와 함께 촬영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뛰어난 패션감각과 외모를 자랑하며 질스튜어트액세서리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가방인 팔레르모 백을 들고 브랜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팔레르모 백은 토트백 형태의 가방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오렌지,블루,블랙)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국 사교계에서도 손꼽히는 소셜라이트인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드라마 ‘가십걸’ 속 ‘블레어’의 실존인물이란 점 외에도 에르메스 버킨백, 다이아 귀걸이 등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활용한 남다른 패션연출로 유명하다. 특히 2008년 미 케이블채널(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The City)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 또한 얻었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명 연예인보다 더 각광을 받고 있는 소셜라이트는 사교계 명사를 의미하는 말로 특히 패션과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저명인사를 지칭한다. 이들은 엄청난 규모의 재산과 미모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끌며 유럽과 미국의 사교계를 대표하고 있다.

전설적인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의 손녀이자 구찌(GUCCI) 광고캠페인 모델 샬롯 카시라기, 세계적인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반카 트럼프 그리고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대표적인 사례다.
한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올 봄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함께 진행한 화보 효과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500% 매출 신장이라는 지나백의 폭발적인 판매 실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같은 상승세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화보 공개가 질스튜어트를 액세서리군 상위권으로 도약시키는 쐐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 ‘팔레르모 백’ 출시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