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삼성에 따르면 삼성그룹 블로그 삼성이야기는 지난 5일, 삼성전자 블로그 삼성투모로우는 지난 15일 각각 방문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의 공식 블로그 삼성 투모로우(samsungtomorrow.com)도 지난 2010년 2월 오픈한 지 2년5개월 만에 비슷한 규모로 컸다.
이들 블로그는 하루에도 다양한 회사 소식과 제품 소식 등을 전하며 삼성의 온라인 대외창구로 자리 잡았다.
국내 기업 블로그 중에 방문자가 1000만명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