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린이승객만 드려요" 빅뱅부채·도라에몽 등 선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주항공, 7월 어린이 승객 대상 선물 증정
"어린이승객만 드려요" 빅뱅부채·도라에몽 등 선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 조재열)은 7월 한달간 국내선을 이용해 가족휴가를 떠나는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빅뱅 부채, 도라에몽 미니장난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7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김포공항, 청주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국내선 발권카운터에서 제주항공 모델인 빅뱅(Big Bang)의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등 다섯 멤버의 얼굴이 들어간 부채를 모든 어린이승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7월 11일부터 20일까지는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승객에게 일본 최장수 인기 TV시리즈로 인기가 높은 도라에몽 미니장난감을 기내에서 선물로 준다.

7월 21일부터 31일까지는 제주항공 항공기 모양의 비치볼을 객실승무원이 기내에서 증정한다. 이번 선물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를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 승객에게 제공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7월부터 기내방송 일부를 객실승무원이 수화로 안내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수화로 안내되는 내용은 기류가 불안정한 지역을 통과해 항공기가 흔들릴 수 있는 상황 발생시 좌석벨트를 착용해 달라는 것과 기내 면세품 판매를 알리는 내용 등이다.
수화 안내서비스는 7월1일부터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등 3개 국내노선과 일본,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13개 국제노선에서 실시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