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온라인도 명품 할인'..마이클코어스 가방 44%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옥션, 유명 브랜드·명품가방 최대 44%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옥션이 유명 명품 브랜드 가방을 최대 44% 할인 판매하는 '가방데이(Day)' 행사를 진행한다.
18일 옥션은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비비안웨스트우드, 프라다 등 명품 가방을 매월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한정 판매하는 상시코너 '가방데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옥션이 유명 명품 브랜드 가방을 최대 44% 할인 판매하는 '가방데이(Day)' 행사를 진행한다.

▲옥션이 유명 명품 브랜드 가방을 최대 44% 할인 판매하는 '가방데이(Day)' 행사를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 동안 국내에서는 재고 확보 및 가격 경쟁력 등으로 인해 구매가 어려웠던 유명 해외브랜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가 대비 평균 40% 가량 저렴하게 선보여,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브랜드상품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옥션은 설명했다.

오는 18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가방데이’에서는 미국 유명브랜드 마이클코어스의 해밀턴 백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중저가 명품 브랜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인 해밀턴백은 특히 20~30대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블랙 금장·은장, 러기지 금장·은장 등 수요가 가장 높은 4가지 기본 스타일을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해밀턴 라지 은장 러기지’와 ‘해밀턴 라지 은장 블랙’은 각각 30만4900원에, ‘해밀턴 라지 금장 블랙’과 ‘해밀턴 라지 금장 러기지’는 각각 32만4900원에 살 수 있다.

‘가방데이’는 18일부터 열흘씩 1~3차에 나눠서 총 450개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마이클코어스 해밀턴 라지백에 이어 2, 3차 이벤트에서는 ‘해밀턴 사첼백’과 ‘해밀턴 풀톤 반지갑’ 등을 할인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황준하 옥션 패션팀장은 "원자재값,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 해외명품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칩시크(Cheap Chic·싸면서도 멋있다는 의미)'를 추구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겨냥해 파격가에 해외 브랜드 가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적정 가격대, 선호 브랜드를 선별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